여드름치료제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함 조회 284회 작성일 2020-10-29 13:04:25 댓글 0

본문

내게 맞는 여드름 연고 선택법 알려드립니다. 화농성 여드름, 좁쌀 여드름에 맞는 연고가 따로 있습니다.

여드름 종류, 여드름 원인에 따라 맞는 여드름약, 여드름연고가 따로 있습니다.
어떤 여드름일때 어떤 여드름약, 여드름연고를 써야하는지 알아보는 동영상입니다.
여드름은 염증없는 여드름과 염증동반된 여드름으로 나눕니다.
발생시기에 따라서 사춘기 여드름과 성인 여드름으로 나누기도 합니다.
여드름 연고는 사춘기 여드름인지 성인 여드름인지에 따라서 연고가 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염증이 있는 여드름인지 염증이 없는 여드름인지에 따라서 여드름 연고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여드름의 갯수가 많지 않고 여드름의 염증이 심하지 않다면 여드름 연고로도 잘 치료가 될수 있습니다만 여드름 약을 복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을 기억해주세요.
본 영상에서 설명드리는 여드름 연고의 효과, 작용, 부작용등은 사용하는 개인에 따라서 다르게 반응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부분 외의 다른 설명들도 참고하셔야 합니다.
특히 약전에 나와있는 주의사항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드름은 치료가 잘 안되고 지연되는 경우 후유증으로 발전할수 있습니다.
여드름으로 인해 발생할수 있는 후유증에는
파인 여드름흉터, 붉은 여드름자국, 넓은 모공등이 있는데요.
여드름 후유증은 한번 발생하면 치료가 쉽지 않기 때문에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여드름 후유증을 예방하는 방법중에 하나가 여드름을 잘 치료하는 것입니다.
여드름 연고는 여드름 후유증예방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드름관리중 여드름압출, 여드름짜기와 관련된 참고동영상은
https://www.youtube.com/watch?v=1ZOlYDqy_zI(여드름압출법소개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P8CeAUMB5wY\u0026t=59s(짜야할 여드름,짜면안되는 여드름소개영상)
이 2가지 입니다.


#여드름#여드름연고#여드름약
김재영 : 벤작 AC 연고는 뭐에요?
C Lee : 진짜 해외에서 피부과못가서 고생하고있는데 이렇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리누 : 선생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 아니라 어제 하얀 염증 같은 게 살짝 비치는 커다란 여드름이 하나 생겼는데, 화상 치료 받고 남은 에스로반 연고를 그 위에 덧발라도 될까요?
아직 여드름은 여물지 않아 짤 시기는 아니에요ㅜㅜ
김왓슨 : 그래 이런분들이 제대로된 피부과 의사님이지 시벌 다른 피부과는 얼굴 돋보기로 보고 염증하고 여드름 많네요~ ㅇㅈㄹ 하고 압출 케어 끝
뭐가 : 빨간 화농성은 잘 안나는데 노란 것들만 계속 올라오는 건 무엇인가요???
클래식블루 : 사춘기 아들이 화농성으로 수개월째 치료와 항생제약 먹고있는데 수개월을 넘어 1년넘게 먹어도 괜찮은가요?
좋아졌다가도 치료를 멈추면 다시 심해집니다 ㅜㅜ
밍밍 : 크레오신티 바르면 너무 따가운데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Ariel Han : 와 저 에피듀오겔 아무생각없이 넓게 자주발랐다가 진짜 다일어나서 여드름 더났어요 ㅠㅠㅠ 제대로 알고 발랐어야했는데 ㅠㅠㅠ
sb j : 선생님 항상 너무 감사하게 보고있습니다..ㅠ 올려주시는 영상 덕분에 피부가 많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 궁금한게 있습니다. 예방차원에서 벤작 AC 2.5% 를 아침 저녁으로 피부에 전체 도포 (소량) 를 5년째 하고 있는데, 이렇게 전체 도포를 하는 것이 피부 노화라던지 피부에 악 영향이 있을까요? 환부에만 바르는게 맞을까요? 전체 도포를 멈추었다가 다시 급작스레 여드름이 증가할까바 걱정되는데, 요즘 피부 노화가 심해진 것 같기도 하고.. 답변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Ross : 그저 빛..

(*Eng) 현실적인, 최저가 여드름치료 대공개 - Acne treatment with lowest price - 피부과전문의 [닥터필러]

피부과에서 하는 여드름 치료는 전부 비싸다?
물론 비싼 레이저 치료도 있습니다만
비용이 부담되실때 고려해 보실 수 있는 다른 치료법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영상 보신 분들은 이전에 올렸던 저의 로아큐탄(이소트레티노인)
부작용 영상을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먹는 약이 그러하듯
개인에 따라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약입니다.
이 영상은, 여드름에 대한 여러가지 치료법 중 고려해볼 수 있는
한 가지 옵션을 제시한 것입니다. 심한 여드름으로
심적 괴로움을 겪으시지만, 비용이 부담되어
선뜻 피부과를 방문하지 못하시거나 혹은 여러 가지
여드름 치료를 받아보셨음에도 지속적인 심한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한번쯤 고려해보셔도 되는 치료로
제안한 것이지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얼굴을 보고 진료보시는 선생님과
약 복용여부에 대해 상의하시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감사합니다.


-------------------------------------------------------


Email : clinicever@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itaewon_skin/


-------------------------------------------------------



#여드름 #여드름치료 #여드름치료피부과 #여드름먹는약
#여드름치료법 #여드름치료비용 #여드름치료방법
#여드름치료기 #여드름치료제추천 #여드름치료가격
#여드름치료제 #여드름약 #로아큐탄 #이소트레티노인
#여드름없애는방법 #여드름없애는법 #여드름압출
#여드름짜는동영상 #여드름흉터 #여드름짜기
#여드름관리 #여드름흉터없애는방법 #여드름치료
#좁쌀여드름 #성인여드름 #청소년여드름 #여드름피부
#피부과전문의 #피부과여의사 #이태원피부과
#의사유튜버 #에버피부과 #김지은원장 #닥터필러
#피부과전문의 #피부과여의사 #이태원피부과
#의사유튜버 #에버피부과 #김지은원장 #닥터필러
#doctorfilller #seoulskiinclinic #16yeardoctor
#Englishspeakingdermatologist #Koreandermatologist
#itaewonskinclinic #everskinclinic
#acnetreatment#isotretinoin#
SASA PARK : 영상 보고 찾아갔었는데 필요한 시술만 권하신다는걸 느꼈습니다. 욕심에 이것도 하면 어떨까요 저것도 하면 어떨까요 여쭤보니 그렇게까지 안하셔도 충분하다고 워워 시켜주셨어요 ㅋㅋ 그리고 갈 때마다 환자가 진짜 많더라구요 대기실에 앉을 자리가 없던 날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근데도 대충 진료받는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환자 많을텐데 제 상태를 정확히 기억해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쌤한테 피부 치료도 받는 중이지만 무엇보다 멍 안들게 필러놔주신 쌤은 첨이에요....♡
김모시 : 이소티논 먹고 코피가 굉장히 심하게나는 부작용이 있었어요... 코피만 나오는게 아니라 코안에서 혈전같은게 나오고 무서워서 못 먹어요 ㅠ.ㅠ
포카칩은맛있어 : 원장님이 모르시는게 하나 있네요 대부분 피부과들 약처방 1달 거의 안해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저 치료나 권하지 절대절대 약 한달처방 안해줌 길어봤자 2주ㅎㅎ? 먹는약이 효과가 좋다는건 피부과 의사 자기들도 다 압니다 환자를 돈으로 보기때문에 한달처방 부탁해도 절대 안해주는게 대부분의 피부과 현실이죠
도톰과Tom and : 진짜몰라서 다들 고민하는가 진심궁굼하네
밀가루.과자.인스턴트.야식등등 꾾고 운동하세요 1달지나면서 부터 피부가 백옥됩니다 그정도 노력도 없이 피부가 좋이지길 원하면 그냥 개돼지 귤껍질 피부로사세요
뿌링 : 혹시 피부과 어디있나요 네이버 치니깐 한남동 피부과라는건 알겠는데 위칠 모르겠어욥 ㅜㅜ
이정수 : 골드 ptt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coco N : 저는 삼일전 pdt 치료 1회를 받은 사람입니다ㅠㅠ 선크림만 바르면 화농성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져서 평소에 바르지 않던 선크림을 이번 치료후 꼭 받으라는 피부과의 지침을 받고 바르기 시작했는데 바로 화농성 여드름이 나기 시작했어요,, 정작 제가 치료받은건 화이트헤드였는데요ㅠㅠㅠㅠ 치료 계속 받으면 화농성까지 괜찮아질 수 있는걸까요??
갬돌이 : 저 오늘 피부과 가서 여드름 치료 받을껀데 얼마나 들을 까요??
정윤동 : 이소트레티노인
클래식블루 : 화농성 여드름이 넘 심해서 찾아보다가 들어왔습니다
사춘기 아들도 효과를 볼수 있을까요?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약국에서 꼭 사야되는 1만원대 여드름 연고 약국템 TOP3 비교 추천해요!!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incworld
▪️이메일 : altmah77@naver.com

▪️인씨와 비탐찌의 트러블 고민소 카페
https://cafe.naver.com/ilovevitaminc

-------------------------------------

광동제약
큐아크네 크림
#15g / 10,000원 구매
(약국 금액 차이 있음/처방전 없이 구매 가능)

한독
클리어틴 외용액 2%
#30ml / 10,000원 구매
(약국 금액 차이 있음/처방전 없이 구매 가능)

태극제약
파티마겔2.5%
#30g / 10,000원
(약국 금액 차이 있음/처방전 없이 구매 가능)

-------------------------------------

¤ 추천 영상 ¤

1. 톡톡이 여드름에 진짜 효과 있을까!?


2. NO광고!! 이거 없으면 못살아...
여드름 스팟 인생템 6가지!!


3. 벤조일퍼옥사이드 여드름에 진짜 효과 있을까!?


4. 심한 여드름 없앨수 있었던 모든 방법 총정리편!!


5. 요청폭주 큐아크네 크림 연고
여드름에 진짜 효과 있을까!?


-------------------------------------

¤ Who is 인씨? ¤
여드름 컴플렉스를 갖고 있지만,
꾸미는것도 좋아하는 뷰티유튜버에요 :)
I have many pimples, but I also like to makeup

... 

#여드름치료제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creativ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