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학기 시험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흥해라흥민 조회 4회 작성일 2021-10-13 23:09:28 댓글 0

본문

대학 교수들도 풀지 못한 초등학교 1학년 문제에 지금 도전해보세요 !

초등학교 1~2학년들의 수학 문제를 잘 풀기 위해서는 먼저 머리 속에서 복잡한 생각을 버리고 단순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마음을 비우시고 대학교수들도 풀지 못한 초등학교 문제에 지금 도전해 보세요

----------------------------------

Track: Mountkid - Dino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dinoYO
김민준 : 18할때 삐------ 하는거 너무웄기넼ㅋㅋㅋㅋ
??? : 0:21 종이잘못받아서 답 바로알면 레전드
사람 : 2:46 이거 술 취한 인간이 꼭 그러는듯 ㅋㅋㅋㅋ
심귀연 : 창의력도 좋고. 혁신도 좋고 다 좋은데 어느정도의 근간.기본이 되는 출발에서 문제를 다를수있는 장이 열렸음 좋겠습니다~^^문제들이 모두 난해하고 어렵게 느껴지는건 저 혼자만의 느낌인가요?
멋진삶 : 문제의 해석이 다르게 풀이가 된다면 그것은 모든 풀이가 모두 정답이거나 틀린 것이 됩니다.
하나의 답은 없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네요.

너무 웃기고 엉뚱한 학생들의 시험답안지 모음(84문제) ※웃음을 참아보세요

아빠랑놀자입니다~
진짜진짜 순수하고 창의적인 초등학생들의 시험
답안지 1탄~5탄을 모아 만들었습니다.
더 빠른속도로....

비록 선생님이 원하시는 정답은 아니었지만
채점하는 내내 뿜으셨을 듯 하네요~

여러분도 보시며 순수했을 어린시절로
돌아가보시길 바라요~

모든 답은 실제로 학생들이 썼던 것이며,
선생님채점 및 멘트 그리고
보기등은 제작과정에서 원본과 약간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려요^^

주말에도 아빠랑 놀아주세요^^
윤지우 : 엄:청큰
마:동석
아:저씨가
빠:따를들고 쫓아온다

+8천
cheolinpark : 4번을. 올린. 아빠입니다. 제 둘째아들이 1996년생인데 2학년때인가?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가 이젠 미국에서 대학 4학년이 되었습니다. 유투브 제목을보고 혹시 내 아들것도 올라왔을까?하는 기대를 했는데..이 당시 네ㅇ버에 제출해서 사진현상권?을 얻었었지요. 지금 다시 보니 너무나 반갑네요. 고맙습니다 근데 막상 시험지의 채점은 영상에는 맞게 나왔지만 그 당시 선생님은 틀렸다고 했네요 ㅎㅎ
이윤서 : 큰언니가 초등교사고 올해 2학년 반 담임인데 제일 재밌는 게 애들 그림일기 보는 거고 두번째가 시험지 채점하는 거라고 함ㅋㅋ ‘엄마는 어제 나에게 용돈을 줬다.’를 바르게 고치라는 문제에서 답은 줬다를 주셨다로 고치는 건데ㅋㅋㅋ 줬다를 안 줬다로 바꿔놨다 함ㅋㅋㅋㅋㅋ
체리 (만쩜이) : 11:09 아빠 의문의1패 ㅋㅋㅋㅋ
juhwan yang : 13:29 이거 보고 엄청 웃음ㅋㅋㅋㅋㅋㅋㅋ

시험 잘 보는 법 TOP5 (꼭 시험 직전에 봐라)

이거만 믿고 아예 공부 안 하지는 말고 ㅋㅋㅋ


#기말고사 #시험기간 #개꿀 #공부 #기말 #시험 #시험꿀팁 #꿀팁 #찍기 #찍신 #자신감 #컴싸 #야매 #망했어요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실전은 기세다
문제를 잘 푸는 것보다 헤쳐 나가는 게 중요하다
근데 주제추천이 더 중요하다
재호이 : 이거 누르면 찍은 거 반은 맞는다 ㄹㅇ
p yo : 이게 기 받을일인진 모르겠지만 사회 1시간정도 공부하고 100점 받았ㅅ습니다..
얘령 : 국어 91
수학 96
사회 100
역사 100
중국어 95
과학 100
영어 100
평균 97.4

기받아가세용
김재훈 : 진짜 구라아니고 수학 단답형 6점짜리 문제도 안읽고 찍었는데 맞췄습니다 기받아가세요

... 

#4학년 2학기 시험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62건 7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creativ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