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강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형이쏜다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5:32:32 댓글 0

본문

스타강사 김기훈의 고백, 무조건 걸러야 할 영어선생님 특징

또 다시 저희 스승님을 찾아뵈었습니다. 이번에는 선생님께 쓴소리를 듣기 위함이었습니다. 이번 영상은 영어공부를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믿고 걸러야 할 영어선생님' 여러분의 안목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스승님과 함께 소신발언을 해봤습니다.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영알남YAN : 킹-갓기훈 선생님께서도 인정하신 영알남 영어 단어책은 여기로ㄱㄱ
http://m.yes24.com/goods/detail/66983748
출연해주신 김기훈 선생님과 함께 했으면 하는 영상 아이디어도 댓글로 공모 받습니당♥️♥️
사랑해요
아 나도 하트 받고싶다
소검 : 김기훈 천일문, 리딩스킬 리즈시절 2010년 전후. 이때 타미 김정호 쌤이랑 서로 네거티브 엄청했지. 나는 김기훈에서 타미김정호로 갈아타고 영어 눈떴다.
지대곤 : 천일문 수험영어뿐만 아니라 회화영어에도 도움이 되나요?
Gyeong Min Kim : 안녕하세요. 학부 전공이 영어교육과 입니다. 김기훈 선생님 말씀이 제 학부 시절 영어학 교수님 말씀하신 내용이랑 똑같아요.. 존경합니다....사랑해요 김기훈 선생님~영알남도><
바나나킼 : 선생님 역시 잘 늙으셨어.. 현강때도 품위있었고 날씬한 몸 유지하시려고 노력 많이 하셨는데.. 정말 존경하는 선생님임!!!
Issho Man : 둘이 목소리 굉장히 비슷하네
최건 : 02년생입니다. 천일문 완성을 주교재로 삼고 있습니다. 너무 좋은 책입니다.
Julie : 저는 2년 전 미국오기 전 까지는 단순히 여행이 가능할 정도의 영어실력이었습니다 Elementary 수준에 한참 못미쳤죠. 남편이 미국인이라 남편 억양에만 익숙해져서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건 도저히 알아듣기 힘든 수준이었어요.
미국에서 Community College에서 ESL도 다니고 Grammar 수업을 듣는데 사실 국어문법이 약했던 저였던지라, 한국에서 영어문법 수업은 너무 힘들게만 느껴졌었습니다.
근데 신기한게 100%영어로만 진행되는 Grammar 수업이 저한테는 더 잘 맞았고 눈에 띄게 영어실력이 향상되었어요.
지금은 Hight intermediate Level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근데 Pronunciation 수업은 완전 복불복.... 인도 선생님, 베트남 선생님, 흑인억양이 강한 선생님 등등..
한 학기가 끝나고 나면 그 선생님들의 억양을 그대로 흡수해버리는 나쁜 예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진짜 발음 수업은 미국에서는 백인선생님한테 배우는게 젤 좋더라구요..(인종차별 아니고 억양 때문에 그런겁니다.)
Tracks in Korea : 천일문 3.0버전 세대입니다. 2006년 수능대박 송도 따라 불렀죠~~ 수능대박 수능대박
안녕 : 15년도의 그 김기훈 맞나ㅠㅠ 진짜 온화해지신거같다 그 카리스마 어디갔지ㄷㄷ

고연봉 주고 싶은 영어강사 4가지 특징(VIP학원장)

#고연봉강사 #스타강사 #올바른강사
Harry_blossom 노래로 배우는 영문법 : 편집도 영상 내용도 좋은 거 같아요!!!
좋은 자극 받았어요. 강사로서 놓치고 있던
부분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볼 기회가 된 거 같아요 ~
Hailey Ha : 저도 영어강사로 일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많은 자극 받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시범 강의 이렇게 했더니 원장님이 감탄했어요. [영어강사의 모든 것]

#시범강의 #시강 #영어수업시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영어 강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질문 주셨던 '시범 강의'에 대해 다뤄보았어요!!

10년차 베테랑 영어 강사 에이미쌤이 알려주는 시강 꿀팁 모두 얻어가셔서 시강 성공적으로 하시길 바랄게요!:)

또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강사 생활하시고 다음 영상에서 봐요! Bye!
잉글리쉬플러스 TV : #시범강의 #시강 #영어수업시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영어 강사를 준비하시는 분들께서 많이 질문 주셨던 '시범 강의'에 대해 다뤄보았어요!!

10년차 베테랑 영어 강사 에이미쌤이 알려주는 시강 꿀팁 모두 얻어가셔서 시강 성공적으로 하시길 바랄게요!:)

또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강사 생활하시고 다음 영상에서 봐요! Bye!
허인해 : 밝고 상큼하게, 정말 시강을 잘 하시네요 ~!!!
John Jeon : 잘하시네요...
신예경 : 매우 유익한 영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athy N. : 이걸 미리 봤다면...... ㅋㅋㅋㅋㅋㅋㅋ
토니 : 안녕하세요 ! 혹시 몇세반을 위한 시강수인지 알 수 있을까요 ?
배상호 : 강사들에게 소개 많이시켜 드려야 겠어요. 굿 ^^
콕키 : 잘 봤습니다!
하하핫 :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이외에 파닉스수업에대해 궁금한게있는데
문의드려도될까요~?^^
Sonee’s쏘니쓰 : 시강 도움이 많이 되요~ 영어로 수업하기 쉽지않은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과의 의사소통에 관한 수업에 관련된 대화도 알고 싶어요~
학원에서 선생님들끼리 자주 쓰는 표현들요*^^

... 

#텝스강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creativ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